대구황금동풀싸롱

대구황금동풀싸롱

대구황금동풀싸롱 하지원팀장O1O.5804.1523 대구황금동룸싸롱 대구수성구풀싸롱 대구달서구유흥

대구황금동풀싸롱
대구룸싸롱,대구수성구룸싸롱,대구황금동룸싸롱,대구황금동풀싸롱,대구유흥

대구황금동풀싸롱 대구범어동룸싸롱 대구수성구노래방 대구수성구유흥문의 대구달서구노래방

 그 명백한 반응에, 상드로도 조금뿐 이지만 질리고 있다. 그렇다고는

해도, 이 정교한 물건들에 놀라고 있는 것은 객실에 참석 하고 있는 귀족들도 마찬가지였다.

 이세계의 대지를 소환해, 그 마나를 빼앗는 목적으로 책정된 구세 계획이지만, 그 계획안에는 이계인이라고 하는 요소는 포함되지 않았었다.

 만일 섞여 오고 있었다고 해도, 그것은 착실한 문명을 가지지 않는 미개인이거나,

종속 마술로 생각을 마법으로 덮을 수 있는 정도의 약소국일거라고 생각하고 있었던 것이다.

「우리 나라의 직공에게도, 이러한 물건을 만들 수 있을까?」「……즉시 조사합니다」

 시종장이 공손하게 일례 해, 배후에 서는 시종의 한 명에게 눈짓 한다.

 눈짓 된 남자는 안 것처럼 예를 하면, 객실에서 나와 갔다.

 아마 왕가 납품업자의 공방이나, 보석장식품을 취급하는 상인 길드에 문의할 것이다.

 시종이 객실을 나가는 것을 전송한 왕은, 지금 한 번 열이 가득찬 한숨을 한번 토하면, 기분을 바꾸고 참석자를 바라봤다.

「그런데, 좋은 것도 볼 수 있었던 것이고……전국에 대해 보고를 들을까」

 온화한 상태의 소리였지만, 그 한마디에 의해서 장소의 공기가 긴장되었다.

대구황금동룸싸롱
수성구룸싸롱위치,수성구룸싸롱예약,수성구룸싸롱후기,수성구풀싸롱,수성구풀싸롱추천

대구룸싸롱 1위 하지원팀장O1O.5804.1523 대구풀싸롱 대구황금동유흥 대구황금동룸싸롱

「우선은 로이터 경. 현 상황을 보고해 주어」

 왕에게 불려 장년의 원수는 자신감으로 가득 찬 표정으로 이야기를 시작했다.

 현재, 이계 진주군은 3개의 군단으로 나누어져 작전 행동을 실시하고 있다.

 그 중 한 개는, 요전날 레닌그라드로부터 내쫓아진 벤슨 중장?자카리아스 소장의 부대이며,

나머지 2개는 레닌그라드의 남쪽에 출현한 도시를 침공하고 있었다.

 이 2개의 군단은, 현지에 유력한 적군이 존재하지 않았던 것도 있어, 그만큼

고전하는 일 없이 거리의 제압에 성공하고 있다. 현재는 거리에 잠복하고 있는 잔적의

소탕을, 보병대와 키메라의 일부가 가 있고 주력은 가도를 서진해 더욱 벽촌의 도시를 목표로 해 진군 중인것 같다.

 이것은 제압한 도시의 부재중 부대로부터 어제 닿은 보고였다.

「호…순조로운 것 같다. 자카리아스의 대가 철퇴했다고 들었을 때는, 도대체

어떻게 되는 일일까하고 생각한 것이지만」 왕은 만족스럽게 수긍했다.

「거기서 폐하. 그 이계인의 전력에 대해입니다만」

「응?……아무튼, 보고를 듣는 한에서는 경시할 수 있는 상대에서는 없을 것 같다」

대구황금동룸싸롱
수성구유흥문의,수성구유흥견적,수성구유흥코스,수성구유흥위치,수성구유흥예약,수성구유흥후기

대구룸싸롱 1위 하지원팀장O1O.5804.1523 대구풀싸롱 대구황금동유흥 대구유흥문의

 그렇게 말하는 것처럼 걱정하고 있지 않는 모습으로 왕은 대답했다. 실제, 왕은 걱정 따위하지 않았다.

 이계인이 사용하는 무기는 확실히 놀랄 만한 것이지만, 실제의 전투에서는, 시종 이쪽이 압도하고 있었던 것이다.

 공중전으로 했더니, 아군 용기사에 공중전의 경험이 부족한 것과 대지 공격 중에 기습을 받았다는 것이 컸다.

 침착해 싸우고 있으면, 이렇게도 보기 흉한 결과에는 끝나지 않았을 것이다.

「그래서. 포로로부터 이계군의 전력에 대하고 정보는 얻을 수 있었는지?」

 이미 군에서는, 자카리아스군이 연행해 온 포로에게의 심문을 하고 있을 것이었다.

「……얻을 수 있었다고 하면 얻을 수 있었습니다만」「어떻게 댔나?」

「너무도 황당 무계인 물건이 많습니다. 총병력은 500만을 우아하게 넘는이라든가,

키메라 등 일격으로 말살할 수 있는 전차를 수천으로 보유하고 있다라든…」「말이 되지 않지」

 기가 막힌 것처럼, 왕은 말했다. 전차 (Chariot. ank가 아니라!―역자주)는 확실히 강력한 병기다.

 특히, 대형의 기룡에 투구와 갑옷을 장비시킨 중전차등의 충격력은 굉장한 것이 있다.

 하지만, 그런 것이 통용되는 것은 문명 정도의 낮은 소국 정도다.

대구수성구룸싸롱
대구퍼블릭위치,대구퍼블릭예약,대구퍼블릭후기,대구셔츠룸,대구셔츠룸추천,대구셔츠룸가격

대구룸싸롱 1위 하지원팀장O1O.5804.1523 대구풀싸롱 대구황금동유흥 대구풀싸롱가격

 싸움의 귀추를 결정하는 것은【마도군】 이것은 문명사회의 상식이라고 말해 좋다.(웃기지마.―역자주)

 강고한 갑옷을 입은 기룡도 전장의 측면이나 후방에서 일방적으로 박히는 마력탄?화염탄의 탄막에는 견딜 수 없다.

 창명마술사에 의해서 만들어 내지는 스톤 골렘?아이언 골렘의 돌진은 강고한 성벽도 용이하게 쳐부순다.

 이계의 국가가 얼마나의 국력을 자랑해도, 마도에 기댄 착실한【문명】을 가지지

않은 이상, 모라비아의 적은 아닌 것이다.「마법약도 투여해 심문했습니다만…거짓말을

하고 있어서는 아니었습니다. 단지 군의 전모를 알 정도의 사람은 아니라고 하겠지요」

「훔, 할 수 있으면 장군격의 이계인을 잡히면 좋지만」 이런이런. 왕은 옥좌에 등을 걸었다.

「자카리아스의 군이 돌아오는 대로, 나머지의 포로로부터도 정보를 모으겠습니다」

「심문이라면 현지에서도 할 수 있을 것이다?」「아니요 왕도의 시

설이라면, 보다 현지에서 하는 것보다도 효과적인 방법을 시험할 수 있고」……아무튼, 그 근처는 맡긴다」

 커흠, 라고 가볍게 헛기침 하면 왕은 파베르제의 알에 시선을 떨어뜨렸다.

대구풀싸롱
대구정통룸싸롱견적,대구정통룸싸롱코스,대구정통룸싸롱위치,대구정통룸싸롱예약

대구룸싸롱 1위 하지원팀장O1O.5804.1523 대구풀싸롱 대구황금동유흥 대구룸싸롱문의

「자카리아스군의 귀환이 몹시 기다려 진데.「정보」도 「알」도…」

「뭔가 잘못된 것 같습니다만」 로이터는 수긍해, 그리고 조금 농담인 체한 어조로 말했다.

「잡은 이계인은 모두 전종 노예로 할 예정이었습니다만……이러한 물건을 만들 수

있는 직공이라면 궁성에서 소유하는 것도 좋을지도 모르겠습니다.」

「하하하. 확실히 그렇다!」 왕은 기분의 좋은 웃음소리를 올려 동시에 이것은 명안이라고 생각했다.

 이 날보다 3일 후. 소련령 내륙부로 진군 하고  대구룸싸롱 대구풀싸롱 대구수성구룸싸롱

대구수성구풀싸롱 대구황금동룸싸롱 대구황금동풀싸롱 진주군의 군단 2개는,

집결을 끝낸 발트 군관구 제 8군의 주력에 부딪혀서, 괴멸의 쓰라림을 보게 된다.

 그 정보가 왕도에 도착 되는 것은, 그리고 더욱 4일 후.

 발트 연안의 도시 들이 탈환되어 교외로부터의 중포격에 휩쓸린 부대들 중의 마술사가

, 단말마의 비명과 함께 송신한 구원 요청이라고 하는 형태로 도착되었다.

#대구수성구룸싸롱 #대구수성구룸싸롱추천 #대구수성구룸싸롱가격 #대구수성구룸싸롱문의 #대구수성구룸싸롱견적 #대구수성구룸싸롱코스 #대구수성구룸싸롱위치 #대구수성구룸싸롱예약 #대구수성구룸싸롱후기 #대구수성구퍼블릭싸롱 #대구수성구퍼블릭싸롱추천 #대구수성구퍼블릭싸롱가격 #대구수성구퍼블릭싸롱문의 #대구수성구퍼블릭싸롱견적 #대구수성구퍼블릭싸롱코스 #대구수성구퍼블릭싸롱위치 #대구수성구퍼블릭싸롱예약